과정 | 인플루언서 양성트랙 |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트랙 |
---|---|---|
기초 입문 |
인플루언서의이해(1-1) 모바일콘텐츠제작기초(1-2) | 인플루언서의이해(1-1) |
경험 확장 |
멀티미디어개론(2-1)(■) 영상편집기초실습(2-1) 영상음악의이해(2-1) 인플루언서미디어장비구축및활용(2-1) 창의적아이디어발상과훈련(2-1) 미디어산업과4차산업혁명(2-2) 디지털콘텐츠산업과저작권(2-2) 영상편집고급실습(2-2) 인플루언서SNS콘텐츠제작및확산(2-2) |
멀티미디어개론(2-1)(■) 영상편집기초실습(2-1) 미디어산업과4차산업혁명(2-2) 디지털콘텐츠산업과저작권(2-2) 영상편집고급실습(2-2) MCN비즈니스와창업(2-2) |
경험 심화 |
멀티미디어기획및디자인(3-1)(■) 커뮤니케이션의이해(3-1) 콘텐츠크리에이티브기획(3-1) 멀티미디어제작기술(3-2)(■) 디지털스토리텔링(3-2) |
멀티미디어기획및디자인(3-1)(■) 커뮤니케이션의이해(3-1) 콘텐츠크리에이티브기획(3-1) 브랜디드콘텐츠와광고(3-1) 멀티미디어제작기술(3-2)(■) 광고기획과디지털마케팅(3-2) 뉴미디어와소비자행동분석(3-2) |
경험 고도화 |
멀티미디어저작(4-1)(■) 인플루언서글로벌마케팅전략(4-1) 브랜디드콘텐츠사례연구및실습(4-1)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실무(4-2)(■) 영상기획실습(4-2) |
멀티미디어저작(4-1)(■) 인플루언서글로벌마케팅전략(4-1)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실무(4-2)(■) 인플루언서커머스(4-2) |
|
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+ 인플루언서 |
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+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|